본문 바로가기

내가 다녀온 시간들.

복권당첨꿈 해몽 어떤 의미일까?

복권당첨꿈 해몽 어떤 의미일까?

 

 

 

복권에 당첨되는걸 미리 예측할 수 있게 도와주는 꿈들이 있을까요?

오늘 어떤 꿈들이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복권당첨꿈 해몽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님이 나오는 꿈이 있는데요.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님이 꿈헤서 환하게 미소짓고 계시거나

어떤 이야기를 전해주시던지 물건을 전해주신다면 복권에 당첨될 꿈이라고 해요.

번호를 직접 불러주는 조상님도 계신다고 하네요.

 

 

 

 

 

 

그 복권당첨꿈 해몽 불이나는꿈이 있는데요.

집에 큰 불이 나는 꿈은 재물운이 틔어 재물이 들어오는 대표적인 꿈으로

큰불을 보거나 불이 활활 타오르는 불꿈이 제일 좋다고 해요.

불꽃이 크고 잘 타오를수록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또한 돼지꿈을 빼먹을 수 없는데요.

돼지는 복과 재물을 가져다부는 상징으로

돼지떼가 집안으로 들어오거나 돼지를 품에 안거나,

달아나는 돼지를 잡는 꿈이 특히 좋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